SHIPPING ADVISORY: Due to airline congestion, orders from VISAYAS and MINDANAO may arrive after December 25.

Feature in COSINKOREA

Originally on COSINKOREA

[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필리핀에도 주목할 만한 현지 뷰티 브랜드들이 있다. 그 중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떠오르는 뷰티 제품들을 필리핀 유력 매체 인콰이어(Inquirer)가 소개했다.

 

인콰이어는 해외여행을 갈 때 한정된 짐의 무게와 여행하는 국가의 현지 뷰티 제품들을 시도해 본다는 좋은 변명거리에도 불구하고 꼭 챙겨야 하는 필리핀 현지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없는 것이 없다는 뷰티 스토어 세포라(Sephora)에서도 찾을 수 없는 대체 불가능한 제품들이라고 강조했다. 인콰이어가 소개한 필리핀 현지 뷰티 제품은 다음과 같다.


1. 엘라나 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Ellana Cosmetics Makeup Brush Cleaner)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것이다. 아이섀도우 혹은 블러셔를 사용할 때 항상 브러쉬가 더러워져 있는 것을 말이다. 이러한 문제를 몇 초 만에 해결해 줄 뷰티 제품이 있다. 바로 엘라나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이다.

 

엘라나 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는 브러쉬에 살짝 뿌려준 다음 물에 행굴 필요 없이 휴지에 살짝 휘저어 준 후 사용하면 된다.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좋다.


Older Post Newer Post


Leave a comment

Please note, comments must be approved before they are published